회원가입약관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메뉴 닫기
로그인
빠른상담
빠른상담
HOME
브랜드스토리
하위분류
프로그램가이드
노래하는크레용
싱싱피아노
어드벤처피아노
벨칸토성악
아미코관현악
벨칸토소리놀이터
리틀스뮤직아트
교육안내
하위분류
멤버십서비스
교육비안내
FAQ
상담신청
파트너문의
하위분류
지사개설문의
교사지원문의
전국지사안내
EP라운지
하위분류
News&Event
EP Playground
갤러리
피아노Stage
Review
회사소개
하위분류
에듀프라임소개
오시는길
SNS 계정으로 가입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구글+
로그인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에듀프라임(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에듀프라임 및 에듀프라임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에듀프라임 및 에듀프라임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에듀프라임 지사에 속하고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아이디(이메일 주소)“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 주소를 의미합니다. 4.“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에듀프라임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의 주민번호 뒷자리의 숫자를 의미합니다. 5.“탈퇴”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를 의미합니다. 6.“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정의합니다. 7.“서비스 중지”라 함은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회원정보”라 함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회사”가 온라인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9.“게시물”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질문, 답변, 자료(컴퓨터 프로그램 포함), 사진, 도형, 영상 등을 의미합니다. 10.“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디지털컨텐츠 (각종 정보컨텐츠, VOD, 기타 유료컨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1.이 약관은 www.edu-prime.com 사이트(이하 “에듀프라임”라 함) 상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등록절차를 거쳐 등록을 완료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에듀프라임” 이용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에듀프라임”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 (이하 “유료서비스 약관 등” 이라 함) 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회사” 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 (이하 "서비스 별 안내"라 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1.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가 정품제품을 구매한 다음 온라인에서 정품 인증을 하고 정품 인증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경우에 대하여 온라인 가입이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아니한 경우 4.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①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③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④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1.“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허가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서비스 관리를 위해 정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등 일부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하거나 “회사”의 정책에 따라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의 대리인이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수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교재구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전자우편 또는 해당 지사로 문의하여 수정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 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에듀프라임”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회원”의 “아이디(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회원 주민번호 뒷자리)”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아이디”와 관련하여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 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및 무단 수집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 11 조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게시판형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①“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초기화면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⑤“회사”는 이용자 폭주, 설비부족 등의 이유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등] 1."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서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1."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1."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단, 권리자는 해당 요청에 적법한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게시중지 또는 삭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권리의 귀속] 1."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전부(2차적 저작물 작성권, 편집 저작물 작성권 포함)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일정기간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최종 삭제에 대한 결정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3."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합니다. 단, 공공적 성격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등] 1."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소속지사”나 “에듀프라임”에서 탈퇴한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4.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전화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6."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9 조 [“회사”의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나 단말기의 성능문제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5."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10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공고일자] 2019년 10월 01일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1 수집항목 1)필수항목: 이름, 정품코드, 본인인증, 생일, 주소, 휴대폰번호, 이메일 2)서비스 이용과정에서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이용기록과 같은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2 수집방법 홈페이지 회원가입, 서면양식/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 게시판, 이메일, 배송요청, 생성정보 수집 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의 공유(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2.1 성명, 생년월일, 정품코드, 본인인증: 서비스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본인확인 및 본인의사 확인 등) 및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 처리를 위한 본인확인, 콘텐츠별 서비스의 제공 확인,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 방지, 기타 소송이나 분쟁(민원신고 등)에 대한 대비 2.2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2.3 회원의 신분증 사본 또는 이에 준하는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 (회원이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사본 또는 이에 준하는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 포함): 회원의 권리보호 또는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하여 본인임을 확인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이용 2.4법정대리인의 이름, 연락처, 주소 및 이메일 주소: 청소년 회원의 회원가입시 동의 여부 확인, 법률상 미성년자의 법률행위에 대한 법정 대리인의 동의 또는 승인이 필요한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서로서 그 동의 또는 승인의 존재를 증명 2.5IP 주소, 쿠키정보, 서비스이용기록 정보, 접속 로그: 사법기관의 통신사실확인자료 협조, 불량회원 및 해커 등 부정회원의 부정이용 등을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2.6그 외 선택항목: 개인정보 DB를 분석하여 더욱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 기획 및 제공,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장기간(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의 계정 및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서비스 이용을 불가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중지 요건에 해당하는 회원에게 예정일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통지하고, 그에 답변이 없거나 서비스의 추가이용이 없는 경우 그 계정 및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3.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보존 1) 회원의 정품코드, 구매이력 정보 - 보존 이유: 탈퇴 및 휴회후 재가입 - 보존 기간: 1년 2) 불량 이용자의 정보 - 보존 이유: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 기간: 1년 3.2 관련법령에 의한 보존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그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4.1 파기절차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서 예외사항으로 정하는 항목을 제외한 모든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1` 예외항목은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의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2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1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5.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5.4 회사가 회원과 약속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정보로써 경제적인 사유 또는 기술적인 사유로 동의를 받는 것이 매우 곤란한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7.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7.2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수정 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7.3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7.4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 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7.5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8.1.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8.2.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8.3.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9.1 쿠키 등 사용목적 1)PC 인증 (모바일 디바이스 인증 포함) 2)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각종 이벤트 참여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9.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3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시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고급에서 설정 10.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 주체는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개인정보 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ㆍ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118(ARS 내선 3) ㆍ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02-580-0533~4) ㆍ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02-3480-2000) ㆍ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02-392-0330) 11.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혹은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항목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이은정 차현종 직급 실장 팀장 E-MAIL nokmusicart@naver.com 전화번호 02-412-1912 02-412-1912 개인정보보호담당자 근무시간 평일 : 10:00~17:00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2.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 취급 및 처리 방침에 대한 내용의 변경이 있을 시에는 시행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최종 변경 일자 : 2015년 10월 21일- 시행 일자 : 2015년 10월 22일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전체동의
전화문의
교육상담신청
파트너문의
회사소개
교사채용
오시는길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인트라넷
(주)에듀프라임 | 사업자등록번호 215-87-17351 | 통신판매업번호 : 제 2011-서울금천-0616호
(우)08513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차 1503호 (주)에듀프라임 고객센터:02-412-1912
Copyright ©2006~2019 (주)에듀프라임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상단으로